[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티바가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셀티바는 지난 2019년 초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 제품을 출시하여 온라인은 물론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를 실시했으며 현재는 유산균뿐 아니라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해 고객 중심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기업을 발굴하고, 고객과 기업 상호간의 만족지수를 높이는 모범 기업을 시상하고자 마련됐다.

전문가들의 공정한 평가로 진행된 2020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건강기능식품(다이어트 R&D)부문에서 셀티바 ‘아라비카 그린커피빈 다이어트’가 선정됐다.

아라비카 그린커피빈 다이어트는 원두가 아닌 생두를 사용한 다이어트 커피 제품으로 미국 특허를 받은 클로로겐산 함유하고 있다. 클로로겐산은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그린커피빈의 핵심 성분이다. 해당 제품은 일명 빠질커피라고 불리며 출시한 지 8주만에 15만포 판매를 돌파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셀티바 관계자는 “한국품질만족도 건강기능식품 부문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아주 기쁘다. 앞으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믿음직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며 “곧 선보이는 3030다이어트 캠페인 프로모션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셀티바는 건강한 다이어트 확산을 위해 ‘3030다이어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3030다이어트 캠페인은 운동 30분전 커피 한잔 마시고 30분간 버닝(운동)하자 라는 슬로건을 필두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캠페인은 8월 28일에 오픈될 예정이며 양치승 등 많은 스타 트레이너들이 등장해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 동작을 소개한다.

더불어 셀티바는 이벤트 기간동안 3030 다이어트 한정패키지를 구매하면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모든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