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홍영기 뷰티브랜드 밀크터치가 지난 8, 국내 대표 H&B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 기획전 기간 내내 베스트 순위에 올랐다.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입점한 밀크터치 제품은 래스팅 벨벳 광채 쿠션(이하 벨벳 쿠션) 마스카라, 터치마이립으로 이미 온라인상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벨벳쿠션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입점하자마자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했다.

특히 벨벳쿠션과 메이크업 필수템 세트(벨벳쿠션, 마스카라) 온라인몰 베스트 카테고리 1위와 2위에 나란히 오르는 성공적인 입점 신고식을 치렀다. 벨벳쿠션은 출시 직후부터 높은 지속력과 강력한 밀착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마스크에 묻지 않는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밀착력과 지속력이 좋은 해당 제품들이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성공적으로 입점하여 더욱더 많은 고객에게 밀크터치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이를 기점으로 오프라인 매장으로도 유통망을 확장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와 만나볼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밀크터치는 국내 최대 홈쇼핑사인 CJ오쇼핑 라이브 방송과 대만 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해당 홈쇼핑 방송에는 밀크터치의 대표이자 120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홍영기도 출연할 예정이다.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는 밀크터치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