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오쇼핑 2차 방송, 미리 주문 진행
상태바
티르티르 ‘순 로즈마리 에센스’ CJ오쇼핑 2차 방송, 미리 주문 진행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8.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 오는 9 5 12 40 CJ오쇼핑요즘 뷰티 통해서 2 앵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르티르의 로즈마리 에센스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이미 수많은 후기와 공병 인증샷 등으로 입소문을 통해 인기가 입증된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다.

로즈마리 에센스는 청정 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정성스럽게 3 반복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로즈마리추출물이 피부 진정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9가지 우려 성분 FREE 물론 일시적인 모공 수렴 작용으로 피부의 매끈함과 생기 또한 부여해준다.

홈쇼핑 방송 , 보다 빠른 구매를 원한다면 8 31일부터 CJ(mall)이나 CJ 공식 애플리케이션() 통해서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이번 미리 주문에서는 지난 7 론칭 방송에서 호응과 함께 완판을 기록했던 로즈마리 에센스 싱글 구성과 더블 구성으로 만나볼 있다.

로즈마리 에센스싱글 구성은 로즈마리 에센스(150ml x 3) △ 로즈마리 미니 트리오 세트(20ml x 3) △샤셰 파우치(1ml x 5) △멀티코튼패드 2(증정)되며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있다. 더블 구성의 경우 로즈마리 에센스(150ml x 6) △ 로즈마리 미니 트리오 세트(20ml x 6) △샤셰 파우치(1ml x 10) △멀티코튼패드 4(증정) 5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밖에 미리 주문에서만 선보이는 티르티르 주력 제품 세트 구성 포함 23가지 품목들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백현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