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여드름화장품 브랜드 스킨구하리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는 고객 전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킨구하리는 화학성분을 최소화하고 자연에서 유래된 성분을 엄선해 만든 저자극 코스메틱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 진정을 돕고 피부 자정 능력을 높여주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여드름 유발 성분이 들어있지 않은 논코메도제닉 화장품으로 청소년부터 성인 여드름 피부 고민 해결을 도우며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이들의 피부 고민을 덜어주고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 중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한 할인 이벤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스킨구하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10자리의 할인 코드가 제공되며, 스킨구하리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때 이 코드를 입력하면 1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쿠폰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7일 이내이고, 한 ID 당 1회만 발급 가능하다. 

스킨구하리 관계자는 “올 여름 최장 기간으로 이어진 장마로 습한 날씨가 이어졌고, 이후 폭염이 잇따르면서 피부 질환 및 마스크 트러블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여드름 관리를 꾸준히 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킨구하리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