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거 게임 시리즈 신작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출간
상태바
헝거 게임 시리즈 신작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출간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8.3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1억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헝거 게임’ 시리즈의 신작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미래엔 북폴리오가 뉴욕타임스 260주 연속 베스트셀러이자 전세계적으로 1억부 이상 판매된 초특급 베스트셀러 헝거 게임 시리즈의 신작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를 출간한다.

모킹제이 이후 10년 만에 새롭게 출간되는 헝거 게임 시리즈의 신작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는 악랄한 독재자 코리올라누스 스노우가 대통령이 되기 전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스노우의 젊은 시절을 통해 헝거 게임 트릴로지(3개의 작품으로 구성된 시리즈)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작품으로 독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책은 몰락한 가문을 극복하고 자신의 운명을 변화시킬 기회만 엿보고 있던 18세의 스노우10회 헝거 게임의 학생 멘토가 되면서 시작한다. ‘스노우와 그에게 배정된 조공인인 12구역에서 온 소녀 루시 그레이 베어드를 둘러싼 이야기로, 가장 승률이 낮을 거라 예상되던 루시가 게임의 시작 전부터 캐피톨의 주목을 받고 학생 멘토들 주변에 사건이 끊이지 않으면서 점점 미궁 속에 빠져드는 10회 헝거 게임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북폴리오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헝거 게임시리즈가 프리퀄(오리지널 소설에 선행하는 사건을 담은 속편)로 돌아왔다이번 신작은 헝거 게임의 악인 스노우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으로 그동안 새 시리즈를 기다려왔던국내 팬들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미래엔 북폴리오는 신간 출간을 기념해 출간 이벤트도 준비했다.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구매 시 헝거 게임 폰스트랩과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한 새 시리즈의 출간을 기념해 헝거 게임’ 3부작 리커버 에디션을 출간하고 리커버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헝거 게임 금장 책갈피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