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앱에서 인테리어 상황 확인하는 ‘실시간 현장 확인’ 서비스 실시
상태바
집닥, 앱에서 인테리어 상황 확인하는 ‘실시간 현장 확인’ 서비스 실시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9.0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인테리어 상황과 전문가 코멘트를 받아볼 수 있도록 앱 내 서비스 추가
계약 정보, 시공 완료 예정일 등 기본 사항부터 고객 요청 이행 등의 세부 내용 열람 가능
사진 - 집닥 제공
사진 - 집닥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이 동종업계 최초로 앱에서 인테리어 시공 상황과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현장 확인서비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집닥의 실시간 현장 확인 서비스는 고객에게 시공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함과 더불어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과거에는 고객이 시공 상황을 알고싶을 때 문자와 전화 등 별도 통신 서비스를 활용했으나 이번 서비스의 도입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해당 서비스는 집닥 인테리어 전문업체와 시공 현장을 케어하는 집닥맨이 공동 운영하며, 시공 과정별 현장 촬영 이미지와 구성한 코멘트를 관리자 전용 시스템에 업로드하는 즉시 고객이 집닥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됐다.

아울러 실시간 현장 확인은 고객이 의뢰한 정보와 계약 정보, 시공 완료 예정일 등 기본적인 내용부터 고객 요청사항 이행 등 세부 내용까지 제공된다. 본 서비스는 집닥앱 내 시공 상세보기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집닥 김성익 대표이사는 실시간 현장 확인 서비스가 고객의 인테리어 걱정을 획기적으로 줄여줌과 동시에 시공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집닥에서 인테리어하기를 참 잘했다는 고객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서비스에 즉시 반영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