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포스픽 제공
사진 - 포스픽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미니멀한 사이즈로 공간활용에 용이한 ‘포스픽 미니빔’이 5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외출을 삼가야 하는 요즘 집에서 취미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도 영화관 같은 큰 화면으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원룸빔프로젝터, 미니 프로젝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원룸빔프로젝터, 미니 프로젝터가 주목받는 이유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선 없이도 인터넷, 유튜브 등에 활용 가능하고 스마트폰과도 연결할 수 있는 특징 때문이다.

이렇듯 미니 프로젝터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최근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빔프로젝터 스크린 없이도 깨끗한 벽에 빔을 쏘아볼 수 있을 정도로 높은 화질을 자랑하는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사진 - 포스픽 제공
사진 - 포스픽 제공

이에 ‘포스픽 미니빔’은 200안시루멘으로 SK광원 기술인 LBS 모듈을 탑재하여 색 표현력이 비교적 뛰어나고 선명한 영상 시청이 가능하여 빔프로젝터 스크린이 필요 없는 제품이다.

또한 거리에 따라 조절되는 자동초점기능과 선 없이도 스마트폰 연결과 와이파이 환경에서 유튜브, 넷플릭스 등을 감상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빔프로젝터이다.
 
관계자는 “포스픽 미니빔은 300g의 비교적 가벼운 무게와 64*64*64의 미니멀한 정사각형 디자인으로 공간활용에 좋으며 눈 안전등급 1등급을 인증 받았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판매점인 와이에스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