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슬립스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수면전문 브랜드 슬립스파는 9월 한달동안 고객감사 이벤트로 최대 30%의 할인 ‘세트(SET)’ 판매를 공식몰을 통해 진행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모든 국민의 꿀잠을 위한 세트 특가로 ‘패밀리세트’, ‘성인베개+인견베개커버 세트’로 총 2종 구성과 함께 총 13가지 옵션으로 나뉘어 아기부터 성인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패밀리세트’는 베스트 상품인 성인베개과 유아동 베개를 세트로 최대 29% 할인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성인베개는 굴곡형으로 목과 머리를 편안하게 지탱해주어 숙면에 도움을 주며 유아동베개는 연령별로 구성되어 있어 개월 수에 맞는 베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성인베개 인견베개커버 세트’는 목이 편안한 굴곡형베개와 기능형베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인베개 중에 판매인기가 높은 베개를 선별, 여름철에 인기가 높은 인견베개커버와 함께 최대 30% 할인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성인베개는 사이즈별로 유아/어린이베개는 나이대별로 라인업을 완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고객의 요청에 의해 엄마토퍼, 매트리스, 낮잠이불, 방석, 쿠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수면전문 브랜드 슬립스파 라텍스는 스리랑카 고무협회 인증 1등급 최상급 천연고무나무 원액만 사용하여 제조하고 있고 하나의 틀에서 하나의 라텍스만을 생산하는 던롭 공법 생산 방식으로 12년동안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슬립스파 관계자는 “브랜드 인기상품을 세트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