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이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 품목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취지로 실시되며, 오늘 9월 3일(목)부터 9월 17일 오전 4시 59분 결제완료건까지 해당된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두피샴푸추천, 탈모방지샴푸, 천연계면활성제샴푸, 단백질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함께 트리트먼트, 헤어토닉, 헤어컨디셔너, 손상모발에센스, 새치염색, 염색약, 헤어파우더 등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그 가운데 테라피션 ‘쿨샴푸’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여름철에는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고 습한 날씨로 인해 두피는 직접적으로 자극을 받기 때문에 시원함과 동시에 두피관리까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최근 여름샴푸로 주목 받고 있다.

테라피션 ‘안티 헤어로스 딥 클린 탈모샴푸’는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해 진정 및 보습 성분 흑효모 발효물을 함유했다. 흑효모 발효물에는 베타글루칸이 풍부해 두피와 모발 기능을 활성화시켜 건강한 두피케어를 도와 모발굵어지는법, 머리숱많아지는법으로 사용하는 이들도 많다.

또한, 과도한 유분기와 비듬제거는 물론으로 열감이 느껴지는 두피에 즉각적인 쿨링을 부여해 쿨샴푸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24가지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을 함유했고,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등 논란 성분을 배제한 천연샴푸로 저자극 샴푸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된다.

더불어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아 탈모관리를 돕고, PH5.5 약산성샴푸로 두피 유수분밸런스를 조절해준다.

이와 함께 헤어토닉 역시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데, 테라피션 쿨스프레이는 간편하게 뿌려 사용하는 헤어미스트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또한 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멘톨 등 기능성 원료를 함유했고 시원해지는 쿨링감으로 두피열내리는법으로 사용하기 좋다는 평이다.

한편 테라피션은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2020년에는 뷰티 브랜드 대상, 우수 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1위,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다. 현재 테라피션에서 진행중인 1+1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