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어썸스퀘어 제공
사진 - 어썸스퀘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음식물처리기 업체 어썸스퀘어에서 미생물을 이용해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어 미생물 음식물처리기를 판매함에 따라 눈길을 끌고 있다.

기존의 음식물분쇄기는 음식물쓰레기를 분쇄해 하수구에 흘러보내거나 건조시켜 부피를 줄이는 방식을적용했다면 미생물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을 배양시켜 음식물쓰레기를 미생물로 하여금 분해시켜 처리하는 방식으로 특별한 관리가 필요 없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에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배양기간을 최소화해 배양 다음날 바로 사용이 가능하고 한국음식 분해능력에 맞춰진 미생물 120종을 사용해 음식물쓰레기를 분해한다.

또한 처리용량은 하루 최대 1.7kg이며 용량은 26대 용량으로 구성돼 있고 반영구 필터가 설치되어 있다.

현재 어썸스퀘어는 해당 제품과 관련해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미생물제제, 모종삽을 증정하고 있으며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20,000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월간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고객에 한해 로봇청소기를 증정할 예정이며 분기별로도 베스트후기를 선정해 선정된 고객은 공기청정기를 받을 수 있다.

어썸스퀘어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 외에도 지인할인, 1+1할인, 무사은품 옵션 할인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 밝혔다.

미생물음식물처리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어썸스퀘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