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TV 드라마 ‘좀비탐정’, 대한곱창 제작지원 진행
상태바
KBS2TV 드라마 ‘좀비탐정’, 대한곱창 제작지원 진행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9.0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대한곱창은 9 14 첫방영 예정인 KBS2TV 월화 예능 드라마좀비탐정 제작 지원하게 된다.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은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실력파 배우인 최진혁과 인간수업으로 이름을 알린 박주현이 주연을 맡게 된다. 대한곱창은 박주현 친구로 연기하는 임세주가 운영하는 곱창집이자 아지트로 드라마에 등장한다.

'좀비탐정' 지상파-OTT-IPTV 협업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KBS, 웨이브(wavve), SK브로드밴드 3사가 공동으로 제작 투자했으며, 대한곱창이 제작지원을 한다.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독점 공개된다. 촬영장소는 대한곱창 인천논현점이다.

㈜대한푸드(대표 권오준) 군자대한곱창은 이미 80여개 매장을 전국에 오픈하여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 주목을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화사의 곱창먹방 이후 대한곱창은 화사의 곱창전골밀키트를 출시하면서 다시 한번 붐업을 예고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입점된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들의 호평속에서 판매량이 점차 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가성비 높고 푸짐한 구성에 모든 재료들이 구비되어 있고 간편하고도 재미있는 조리과정만 거치면 곱창전골이라는 집에서 해먹기 힘든 요리로 탄생하기 때문이다. 가정건강식이자 술안주 그리고 여름 휴가지 음식, 캠핑족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또한 다양한 볼거리와 경험을 제공하는 군자대한곱창의 다양한 퍼포먼스와 컨셉이 2030세대를 대한곱창으로 오게 하는 계기를 만들어준다. 특히나 김치, 부추와 즐기는 곱창은곱창삼합이라는 별칭을 만들어내면서 새로운 재미를 가져다준다.

드라마 좀비탐정 제작지원을 하는 군자대한곱창은 신규오픈 가맹점으로 전주신시가지점, 청주동남점, 이천하이닉스점 등이 오픈할 예정이다.

유망프랜차이즈 군자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 자세한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