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MW 제공
사진 - JMW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가 신제품 드라이기 ‘M5002B PLUS’를 출시한다.

브랜드에 따르면, M5002B PLUS는 JMW 대표 인기 드라이기 M5001A PLUS의 후속 모델로 가심비·가성비에 핵심을 둔 보급형 제품이다. 특히 M5001A PLUS는 JMW 드라이기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유한 스테디셀러로 출시 이후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5002B PLUS는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기존 M5001A PLUS의 특성에 일부 컬러를 실버로 변경해 모던함을 더했다. 2단계 풍속 조절이 가능한 슬라이드 스위치와 즉각적인 냉온풍 전환 버튼으로 사용 시 편리함을 더했으며, 바이메탈과 온도휴즈의 이중 안전장치를 적용해 전열사고 등 예방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고 한다.  

이외에도 전자파 차단 장치 안심 설계를 비롯해 굵은 연질 코드를 사용해 선 꼬임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안전성이 높은 부분으로 평가받는다.

해당 모델은 9월 10일부터 티몬에서 단독 선 런칭 프로모션을 통해 특가로 판매된다. 행사 제품 구매 시 구매자 전원에게 거치대를 100% 증정하며,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사한다.

한편 JMW는 M5002B PLUS를 포함해 드라이어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방법을 제안한다. JMW 공식 SNS 또는 유튜브 채널을 방문하면 유용한 헤어 스타일링 팁과 함께 계절별 추천 헤어스타일링 등 참고 가능한 다양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