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뉴노멀 시대 맞춰 한국화훼농협과 손잡고 홈가드닝 용품 선봬
상태바
GS25, 뉴노멀 시대 맞춰 한국화훼농협과 손잡고 홈가드닝 용품 선봬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9.1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GS리테일 제공
사진 - GS리테일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GS리테일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한국화훼농협과 손잡고 홈가드닝(가정원예, Home gardening) 용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 속 새로운 재미를 추구하려는 집콕족코로나 블루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려는 사람들이 반려 식물에 몰리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GS25반려 식물입문자를 위한 홈가드닝 용품을 신상품으로 출시하게 된 것이다.

이번에 출시한 홈가드닝 용품은 적상추 씨앗 바질 씨앗 레몬밤 씨앗 방울토마토 씨앗 등 관리가 용이하고 식재료로 활용이 가능한 품종의 씨앗 4종과 배양토 화분 및 화분 받침대 영양제 압축 분무기 등을 포함한 총 15종이다.

GS25는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고려해 홈가드닝 용품 15종을 한데 모아 홈가드닝 전용 매대로 운영한다. 1차 물량으로 준비한 500개의 홈가드닝 전용 매대를 주요 오피스, 주택가 상권의 GS25를 통해 8일 첫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올해 연말까지 전국 GS25로 확대할 방침이다.

GS25는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 강화됨에 따라 집에서 누리는 힐링 또는 새로운 활력을 얻고자 반려 식물을 찾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이번에 출시한 홈가드닝 용품이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일평 GS리테일 서비스상품 담당 MD코로나19로 뉴노멀 시대가 도래하면서 편의점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니즈와 가치 또한 다변화되고 있다고객의 심리, 정서적인 가치를 고려해 선보인 이번 홈가드닝 용품과 같이 고객의 기대 수준을 다각도로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여 소비 중심 플랫폼으로 도약한 편의점의 입지를 강화해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