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한삼근 제공
사진 - 한삼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한삼근이 8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에서 건강기능식품(홍삼)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한삼근은 2018년 제조·유통·커머스 기업인 주식회사 어바웃굿즈에서 런칭한 홍삼 전문 브랜드로 배우 임채무가 메인 모델로 발탁되어 2년간 활약하고 있다.

한삼근은 국내산 6년근 홍삼만을 고집하는 등 원료의 선별부터 생산까지 까다롭게 관리하여 소비자가 믿고 섭취할 수 있는 홍삼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삼근만의 노하우로 지난해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한삼근 블랙라벨을 선보이며 지속적인 홍삼 개발에 힘쓰고 있다.

지난 20184월 출시된 이래로 6월 말 기준 총 862,325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 중 베스트 셀러인 한삼근 고려홍삼정 365 홍삼 스틱은 홍삼과 전통원료의 건강함은 물론 휴대성까지 챙긴 상품으로 2년간 40만 세트 이상 팔리며 판매량 1위를 유지 중이다. 이외에도 녹용, 로열젤리, 유산균 등 다양한 원료를 홍삼과 배합하여 새로운 홍삼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삼근 관계자는 믿고 구매하시는 소비자들에게 꼼꼼한 원료 선별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언제나 신뢰할 수 있는 홍삼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