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케덤(SKEDERM) 제공
사진 - 스케덤(SKEDERM)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다양한 뷰티솔루션을 제안하는 스케덤(SKEDERM)이 리프팅 밴드 ‘펩타이드 플러스’를 출시했다.

스케덤은 뷰티 시장에서 의료 전문가용 – 에스테틱샵용 – 홈케어용 니즈에 맞게 관련 제품을 공급하고, 이에 관련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프리미엄 홈 에스테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연구에 집중하고 있는 기업이다.

신제품 펩타이드 플러스 리프팅 밴드는 스케덤의 베스트 셀러인 ‘리프팅 밴드’에서 업그레이드된 상품이다. ▲우수한 탄성과 탁월한 밀착감 ▲멀티패치 인체공학적 쉐입으로 높은 활용성 ▲미백/주름 이중기능성 특허 완료 등으로 스케덤만의 독창적인 기술을 담아냈다.

또한 볼과 목선까지 덮어주는 형태로, 피부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고 멀티 패치로 눈가와 팔자주름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펩라이드 플러스 리프팅 밴드는 밴드의 양 끝을 쭉 잡아당겨 늘려준 뒤 턱 중앙에 맞춰 양쪽 귀에 착용하면 된다.

내용물이 잘 밀착되도록 턱 라인을 따라 가볍게 눌러주고, 약 30분 착용 후 떼어내는 형식이다. 함께 들어 있는 멀티 패치 역시 눈 밑, 눈꼬리, 팔자 또는 입가 부위에 밀착시킨 뒤 약 30분 후 부착 밴드를 떼어내면 된다.

특히 해당 제품은 얼굴이 자주 붓거나, 칙칙한 눈 밑부터 눈가, 팔자주름으로 고민일 때 사용하면 체계적인 홈케어가 가능하며, 이중 턱, 턱살 관리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얼굴 밸런스 관리, 입 벌림 방지용으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펩타이드 플러스 리프팅 밴드는 기존 제품의 장점을 더 업그레이드시키고, 차별화를 두기 위해 많은 연구를 거듭했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생활이 길어지면서, 집에서 직접 피부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스케덤의 리프팅 밴드가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케덤의 ‘펩타이드 플러스 리프팅 밴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