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다이나톤 제공
사진 - 다이나톤 제공

국내 디지털피아노 전문 브랜드 다이나톤(대표: 도상인) 9월 16 11번가에서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 ST1100 PLUS 브랜드딜 행사를 진행한다.

916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을 신학기를 맞이하여 11번가에서 행사 가격으로 판매 진행되며, 브랜드딜 프리미엄 사은품(2인용 의자, 디지털피아노용 러그) 증정된다. 또한 리뷰 이벤트 이벤트 참여시 고급 화이트 헤드폰,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푸짐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ST1100 PLUS 전자 악기 전문 브랜드인 다이나톤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연주용 전자피아노로 프리미엄 사운드뱅크 내장, 자연스럽고 풍부한 연주를 구현하는 256 동시발음, 20+20W 고출력 엠프 내장으로 한층 어쿠스틱 피아노에 가까운 사운드를 구현한 제품이다. 또한 탁월한 감촉과 무게감을 표현하는 88 뉴리얼해머액션 내장 피아노를 재미있게 연주할 있는 교육기능 탑재하였으며, 전문 브랜드 다이나톤이 직접 만든 국산 피아노로 품질 사후 관리까지 안심하고 구입할 있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ST1100 PLUS 11번가과 다이나톤이 협업하여 개발한 고급 연주용 전자피아노로 피아노를 배우는 아이들부터 취미생활로 하는 어른들은 물론 실제 피아니스트나 음악 전문가들까지 활용도 높게 사용할 있는 모델이다이번 브랜드딜 행사를 통해 만족스러운 상품을 구매하여, 피아노 연주를 통해 코로나 19 쌓인 피로감과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