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카로, 자동차 사이버보안 ‘무료웨비나’ 개최
상태바
페스카로, 자동차 사이버보안 ‘무료웨비나’ 개최
  • 이준성 기자
  • 승인 2020.09.15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준성 기자] 페스카로는 오는 9월 23일, 29일과 내달 10월 7일 세 차례에 걸쳐 무료 웨비나(Webinar, Web+Seminar)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UNECE WP29(유엔 유럽경제위원회 산하 자동차기준조화포럼)가 채택됨에 따라 변화하는 패러다임을 준비하고 규제 및 표준의 핵심 동향을 파악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자동차 사이버보안 요구사항에 대응할 수 있는 전략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자동차 보안 담당자나 보안 모듈 개발자,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세션은 ▲UNECE WP.29 CSMS 규제, ▲ISO 21434 표준, ▲규제 및 표준에 따른 업계 영향, ▲페스카로의 대응 전략으로 구성된다.
 
페스카로 홍석민 대표는 “지난 6월 UNECE WP29가 채택됐고 유럽에서는 2022년 7월 이후의 신차는 규제를 따라야만 차량을 판매할 수 있다”며 “규제 및 표준을 구체적으로 안내해 자동차 업계의 혼란을 줄이고 원만한 프로세스를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사전 신청은 이메일로 접수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페스카로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사전 신청한 사람들에게는 웨비나에 앞서 참여 링크가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