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푸드타파 제공
사진 - 푸드타파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푸드타파에서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9 2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음식물처리기 4가지 모델 구매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입고 물량 전량 품절을 일으켜 눈길을 끌고 있는 `디럭스458‘ 추석 명절을 맞아 진행하는 금번 이벤트로 최대 16만원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혜택을 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네이버페이로 음식물분쇄기를 구매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기존 1% 적립에서 2% 적립시킬 있으며 제품을 여러 동시에 주문할 경우엔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있다.

또한 베스트 후기를 선정하여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마사지건,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다채로운 경품을 10명을 선정하여 지급하는 이벤트를 병행 중에 있다.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는 미국 애너하임 마케팅 인터내셔널(AMI)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미국과 유럽국제규격 외에 독일, 프랑스, 캐나다, 덴마크 등지에서 품질인증을 완료한 것을 비롯해 국내에서도 환경부와 상하수도협회 인증기관의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푸드타파 관계자는코로나19 인해 불안한 추석이지만 명절 피로를 덜어줄 할인 경품 이벤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있도록 노력하겠다 전했다.

음식물쓰레기처리기 푸드타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