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화장품 브랜드 스킨톡이 추석을 앞두고 신제품 ‘볼륨하이드로겔 v 마스크 키트’를 출시했다.

볼륨 하이드로겔 v 마스크는 주름 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녹는 만큼 유효성분이 피부에 흡수되고, 뜨거운 물에 100% 용해되는 자연 친화적 마스크팩이다. 자연적인 원료 사용을 중시하는 착한 화장품 브랜드답게 피부 건강뿐 아니라 자연의 건강까지 고려했다.

또한 개개인마다 다른 얼굴 모양과 크기를 고려해 브랜드 자체적으로 커스터마이징한 시그니처 쉐입이 특징인데, 양쪽 볼 너비, 턱과 이마 부분의 길이를 늘려 누구나 얼굴 전체에 꼼꼼하게 밀착시킬 수 있어 효율성과 편의성을 더했다.

제품의 주요 성분인 저분자 피쉬콜라겐 추출물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 있는 조직 세포를 만드는데 효과적이며, 함께 들어있는 보르필렌 쁘띠 또한 피부 탄력에 좋은 보르피린 성분을 함유하여 고민 부위에 사용하기 좋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탱탱팩이라는 별칭을 가진 이번 신제품 볼륨 하이드로겔 v 마스크는 노화, 스트레스 등의 이유로 탄력을 잃은 피부에 생기를 되찾아줄 아이템으로, 다가오는 명절 부모님 선물로도 손색이 없을 제품” 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