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홍춘천치즈닭갈비 광명사거리점이 9월 11일 신규 오픈 후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홍춘천치즈닭갈비 광명사거리점은 매콤한 닭갈비를 메인으로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매장 인테리어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 개방감이 좋고 천장이 높아 답답하지 않다.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되어 계절마다 적절한 온도를 유지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매장 내부에 테이블 수가 넉넉하고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 데이트, 회식, 모임, 외식 장소로 찾아가기 적합하고 청결, 위생, 소독 관리는 매일 철저하게 진행되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

기본 메뉴인 홍춘천 닭갈비 외 여러 닭갈비 메뉴를 판매하며 닭갈비에 곁들일 사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치킨, 어린이 메뉴, 사이드 메뉴, 음료 등의 메뉴도 여러 종류라 취향대로 주문할 수 있다.

닭갈비는 매운맛을 적당히 조절할 수 있으며 메뉴에 따라 치즈, 낙지, 대창 등이 더해져 양이 푸짐하고 브랜드만의 독특한 맛을 낸다. 국물이 자작하게 깔린 국물닭갈비도 기본 메뉴와 해물이 추가된 메뉴로 준비되어 부드러운 고기와 해산물, 칼칼한 국물을 같이 즐길 수 있게 했다. 메인 메뉴 식사 후에는 간단하게 볶음밥을 주문하면 되고 볶음밥에도 치즈를 추가할 수 있다.

자녀와 함께 외식을 위해 찾을 때는 수제 돈가스, 치킨 메뉴를 같이 주문하면 좋다. 그 외 사이드 메뉴인 국물 떡볶이, 버팔로윙, 대왕오징어 튀김, 치즈스틱 등의 메뉴도 아이들을 위해 주문하기 좋다. 어른들 안주를 위한 닭발, 닭발 튀김 등의 사이드 메뉴도 이용할 수 있다.

배달 주문 시에는 세트 메뉴를 이용하면 비용 절감이 된다. 홍춘천 착한 세트가 네 종류 준비되어 메인 닭갈비 메뉴에 후라이드 한마리, 국물통닭발, 국물 떡볶이 등을 더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세부 옵션은 배달 앱에서 조정할 수 있다.

홍춘천치즈닭갈비 광명사거리점 관계자는 "본 매장에서는 요즘 외출, 모임이 자제되고 있는 만큼 배달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권장하고 있다. 늘 깨끗한 환경에서 좋은 재료로 음식을 조리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홍춘천치즈닭갈비 광명사거리점'은 7호선 광명사거리역 근처이며, 또한 인근에 아파트단지, 전통시장, 가구거리, 패션 거리, 영화관 등이 가깝다.

배달 앱을 이용하면 광명동, 천왕동, 철산동까지 배달 가능하며 포장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해 해당 시간 내 매장 방문, 배달, 포장이 모두 가능하다. 주차는 인근 도로에 가능하고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까지 허용한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번호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