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10월 31일 시행될 예정인 가운데, 공인모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예정인 이들을 위한 ‘싸다구 합격 패키지’를 전개한다.

공인모의 ‘싸다구 합격 패키지’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연간 커리큘럼이 밑바탕 되었다. 11월달 기초이론부터 시작하여 시험에 꼭 나오는 테마 100선까지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내 따라야 하는 과정들이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에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 중 동차를 기준으로 패키지 금액 대비 1000% 장학금을 지급한다. 장학금 대상은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합격자 중 1,2차 총 평균 점수가 85점 이상인 이들로, 고득점자순 순차 지급한다. 이 중 1등 1명에게는 300만원이 주어지며, 이 금액이 패키지 비용 대비 1000%에 해당한다.

장학금 외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구매시 최대 5%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100% 당첨 이벤트에 응모시 추가 최대 10,000P까지 받을 수 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추후 공인중개사 책이나 특강 구매시 적용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본 패키지 구매 시 공인중개사 난이도, 합격률이 기재되어 있는 수험 가이드와 용어 해설집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 구매자 500명에게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핵심요약집을 증정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전망, 공부기간, 합격수기를 공개한다. 공인중개사 합격후기에는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인강 활용법 등이 포함되어 있어 초보 학습자들에게 인기이다.

한편, 공인모는 고양시 덕양구 일산공인중개사학원 화정공인모법학원을 비롯해 분당, 구미 등 전국 10군데 직영 및 가맹 학원들을 운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