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프리미엄 헤어 및 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이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족이나 친척을 직접 찾아가지 못하는 어려움을 감사한 마음으로 대신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17일부터 9월 3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천연계면활성제샴푸, 두피샴푸, 여성탈모방지샴푸, 향기좋은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를 비롯해 트리트먼트, 헤어팩, 머리영양제, 손상모발에센스, 염색약, 헤어파우더 등 전 품목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테라피션 샴푸는 두피 건강에 위협을 주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파라벤 등 논란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았으며, 국제 두피 관리사 협회 ITF 트리콜로지스트 연맹과 독점 공동 연구 진행을 통해 안전한 두피케어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샴푸 3종 모두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은 약산성샴푸로 두피 유수분밸런스에 도움을 주고 두피케어 및 탈모방지를 도와 기존 고객 및 많은 신규 고객들의 참여도 예상된다.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 ‘천연탈모샴푸’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단순히 시원함을 주는 것이 아니라 기존 쿨샴푸와는 달리 두피 기능성 제품으로 시원함과 지루성피부염샴푸로 두피케어가 필요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과도한 유분기와 비듬제거는 물론으로 열감이 느껴지는 두피에 즉각적인 쿨링을 부여하고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24가지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을 함유한 천연샴푸로 저자극 샴푸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된다.

이 외에도 자연에서 찾은 다양한 식물 유래 원료를 담았다.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특허 원료 당약추출물, 쇠뜨기추출물, 작약뿌리추출물을 비롯해 건강한 두피 장벽을 완성하는 검정콩추출물, 어성초추출물도 포함됐다.

테라피션 ‘비듬샴푸’ 역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데, 민감하고 건조한 건성두피를 위한 자연유래성분 95%, 실리콘 0%의 저자극 곡물 천연샴푸이다. 비듬과 각질, 정수리냄새제거는 물론으로 두피를 케어한다. 수분 보유량이 높은 7가지 곡물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에 진정과 보습감을 부여하고, 코코넛 및 팜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가 조밀하고 탄력 있는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건강한 두피스케일링을 돕는다.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다.

덧붙여 퀄리티 높은 제품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바탕으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