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희명디자인 직영인쇄소 모습
사진 - 희명디자인 직영인쇄소 모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각종 카탈로그디자인제작을 비롯하여 포스터디자인제작 등 다양한 홍보인쇄물을 토탈디자인 및 인쇄하는 희명디자인이 강남권 직영인쇄소를 통한 토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희명디자인은 강남권에 위치한 지리적인 이점과 더불어 타업체와는 차별화를 통해 직영인쇄소 기반의 디자인전문 업체다.

하반기에는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은 기업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함께 디자인 및 인쇄 토탈서비스를 제공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희명디자인은 주식회사 보성인쇄기획의 자체 디자인브랜드로 1999년도 설립이래 현재까지 국내 주요 공기관을 비롯한 대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한 디자인기반의 인쇄업체다.

자체인쇄소를 보유해 디자인부터 인쇄까지 다양한 노하우 기반의 서비스와 함께 빠른 피드백을 제공한다. 현재는 연간단위로 업무를 진행하는 업체들이 많으며, 인쇄소 내부에는 대부분 20년 이상의 인쇄경력자들이 많아 인쇄 결과물 만큼은 상당히 만족도가 높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편집디자인 시장의 경우 디자인 회사는 많으나 대부분 직영인쇄소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게 대부분이며, 현실적으로 인쇄소를 보유하는 게 쉽지 않다.

희명디자인은 인쇄기반의 디자인전문회사로 인쇄소 운영에 대한 모든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서비스툴 기반의 자체채널을 통해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현재까지도 꾸준히 연간단위로 업무를 맡기고 있는 업체들이 많으며, 특히나 공기관의 경우 결과물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게 대부분이며, 이러한 서비스 및 자세한 레퍼런스는 희명디자인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직영인쇄소 및 디자인사무실은 모두 강남에 위치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미리 사전에 연락만 주시면 방문하실 수 있는 만큼 언제든 방문하시면 환영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희명디자인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웹사이트를 비롯한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