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선선한 가을이 다가오지만 지난 여름철의 더위와 마스크 사용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와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이들이 많다. 시중에 트러블 전용 제품들을은 많지만 대부분의 제품들은 알코올이 함유된 경우가 적지 않아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거나 각질이 생기기도 한다. 그뿐만 아니라 보습력이 부족한 제품의 경우에는 수분 부족형 지성, 건성의 피부에는 화장품을 사용했음에도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끼기 쉽다.

이에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더마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메디 랩 더마(MEDI LAB DERMA)의 ‘아크니스 리파이닝’ 라인은 약산성 포뮬라를 적용해 pH 밸런스 조절부터 병풀, 티트리, 마데카소사이드 등 수분공급, 피부 진정과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메디 랩 더마 프로페셔널 피톤치드 수딩젤은 정제수 대신 편백수를 활용해 민감한 피부를 빠르고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데 사용 가능하다.

한편 뷰티셀러이자 SNS 인플루언서 해리는 자신의 SNS 계정에 지난 달에 피부 트러블 해결 방법 중 하나로 메디 랩 더마 센서티브 베리어 라인과 아크니스 라인 수딩젤을 소개해왔으며 해당 구성을 자신의 SNS를 통해 다시 한 번 선보일 예정이다.

메디 랩 더마(MEDI LAB DERMA)의 해당 제품과 관련해 해리는 “메디 랩 더마 제품을 사용 후 피부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받아 소개한다”며 “트러블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고 피부케어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