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추석을 맞아 오는 19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최대 78%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데이를 통해 비타민하우스의 베스트 상품 웰플러스 멀티비타민, 무부형제 파이토 멀티비타민, 콜라겐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중 메인 상품은 3+1 행사까지 진행 예정이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전 구매고객에게는 고함량 액상 콜라겐 2병을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오메가-3 1병, 5만원 이상은 컬러비타민 선물 세트,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크릴오일 1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100만원 쏜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데이 기간 동안 구매만 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된 1등(1명)에게는 70만원 상당의 LG 시네빔을, 2등(2명)은 10만원 상당의 진동마사지건, 3등(10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1만원권을 증정한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 선택을 고민 중인 소비자들에게 19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비타민하우스 네이버 브랜드데이가 실속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비타민하우스 ‘네이버 브랜드데이’는 오는 19일 단 하루 비타민하우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스토어찜과 소식 알림 설정 고객에게는 총 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