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닉스전자 ‘슈퍼 디플러스 TAB’ 연출컷’
사진 - 유닉스전자 ‘슈퍼 디플러스 TAB’ 연출컷’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뷰티 가전 전문 기업 유닉스전자가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진화된 TAB노즐을 장착시킨 신제품 BLDC 헤어드라이어 슈퍼 디플러스 탭(SUPER D+ TAB)’을 출시한다.

슈퍼 디플러스 탭은 지난 해 5월 출시한 슈퍼 디플러스 체인지의 업그레이드형 유닉스전자의 BLDC모터를 채용해 바람의 섬세한 컨트롤을 가능하게 하고 자석이 장착된 TAB노즐을 적용하여 사용성에 편리함을 강화시킨 제품이다.

슈퍼 디플러스 탭은 자석이 장착된 TAB노즐로 헤어드라이어의 노즐을 간편하고 깔끔하게 장착할 수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 이러한 TAB노즐은 자석 장착으로 탈착이 수월해 다양한 노즐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노즐의 회전 기능 또한 사용에 편의성을 돋보이게 제작했다.

TAB노즐을 부착하여 사용시에는 1단계의 가벼운 바람을 사용하여 손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고, TAB노즐을 탈착하여 사용시에는 바람의 면적을 보다 넓게 하여 빠른 드라이를 가능하게 설계됐다. 또한 강력하고 디테일한 바람을 구현하여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온도 구현 및 정교한 3단 풍량을 조절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실제 항공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유닉스전자가 독자적인 연구를 통해 개발한 BLDC+모터를 채용하여 1800W의 강력한 풍량을 실현한다. BLDC+모터는 강력한 풍량으로 신속한 모발건조 및 빠른 냉풍 전환이 가능해 사용 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저소음과 저진동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유닉스전자 이충구 회장은 최근 하루하루 바쁘고 힘든 일상을 살고 있는 고객에게 탭노즐이 장착, 탑재된 슈퍼 디플러스 탭이 손쉽고 빠르게 머리를 말릴 수 있도록 도움이 될 길 바란다고 말했다.

슈퍼이플러스 탭 드라이어는 오는 21일 출시 예정이며, 현재 온라인 판매 플랫폼인 쿠팡을 통하여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며 향후에도 쿠팡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