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지난 8, 디오컴퍼니와 한화생명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 강화를 통해 양사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MOU를 체결했다.

디오컴퍼니는 마케팅 1세대 기업으로 꾸준한 R&D를 통해 사업보국의 정신을 계승하며 출발점에서 클라이언트를 성공으로 이끌 수 있도록 혁신과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왔다.

특히 디오컴퍼니가 이끌고 있는 광고 유통 플랫폼인 솔직한 체험단은 저비용 고효율을 목표로 생업으로 바쁜 소상공인들이 편리하게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기에는 최적의 마케팅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생업을 신경쓰기에도 바쁜 소상공인들에게 의뢰인 특성에 맞는 가장 적합한 온라인 매체 선정에서부터 공략 목표 선정, 광고 진행 등의 업무를 맞춤으로 처리하기 때문이다.

이번 한화생명과의 업무협약 MOU체결도 직원들이 더 좋은 근무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도 있다고 말했다.

이번 MOU디오컴퍼니와 한화생명이 전략적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 강화와 새롭고 발전적인 파트너쉽을 구축해 지속적 협력관계를 맺음으로써 상호 간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체결되었다.

디오컴퍼니는 자체행사, 세미나, 교육시 한화생명의 영업, 홍보 등을 원활히 할 수 있게 서비스 설명의 기회도 제공한다또한 한화생명에서는 절세, 세무, 노무, 투자, 법정의무교육 등 각종 전문지식과 Offer Service를 제공한다.

이번 협약의 궁극적인 목표는 양사의 상호 이익 및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디오컴퍼니와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파트너쉽을 구축하며 양사 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