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크레페드림 마법의딸기 제공
사진 - 크레페드림 마법의딸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수제딸기청 브랜드 크레페드림이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특별 기프트팩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마법의딸기는 추석 맞이 특가로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용백으로 조합된 기프트팩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오는 21일 카카오톡 톡딜을 통해 추가 할인된 특별 기프트 세트도 만나볼 수 있으며 택배로 배송되기에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가족이나 지인들에게도 선물 가능하다.

크레페드림의 대표 제품인 ‘마법의딸기’는 딸기 과육 77% 함유된 로우슈가 딸기청으로 높은 딸기 함유량, 낮은 설탕 함유량 및 무화학 첨가물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해당 딸기청으로 가족, 친지, 지인들이 모였을 때 다양한 딸기음료를 간단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다.

크레페드림 고객만족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마법의딸기를 통해 직접 만나지 않고도 가족과 지인에게 특별한 선물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법의딸기는 현재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고 추석 특가 할인은 명절 전인 29일까지, 카카오톡 톡딜은 23일 오후 5시까지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명절 전 택배가 마감되는 25일 이후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은 마법배송을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