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공인모가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대비 연간 커리큘럼이 반영된 0-PASS 패키지를 진행한다.

0-PASS 패키지는 2021년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의 필수적인 교재만을 엄선하여 비용을 최소한으로 낮추었다. 이에 수험생들은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최소 비용으로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해당 교재로 들을 수 있는 공인모 주택관리사 인강은 모두 무료이며,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최신 학원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에는 장학금과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다. 장학금은 동차 기준으로 동차합격자 중 1,2차 평균 75점 이상 고득점자 순으로 지급된다. 1등 1명에게는 150만원이 지급되는데, 이는 패키기 금액 대비 약 460%에 해당된다. 최대 300% 환급을 해 주는 타사 환급반과 비교했을 시 차이나는 금액이다.

마일리지는 패키지를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구매시 최대 5%까지 적립받을 수 있으며, 동차 기준 약 16,000P에 해당된다. 여기에 100% 당첨 이벤트까지 참여하면 추가 10,000P를 더 받을 수 있다. 마일리지는 추후 교재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패키지에는 주택관리사 동차합격률과 환급반, 평생회원반,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에 대한 진실을 파헤치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공인모 카페에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시험준비에 필요한 공부방법, 기출문제, 전망, 취업, 연봉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보 시험일정과 난이도 등도 포함되어 있어 독학하는 이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

한편, 공인모는 금일 종료된 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2차시험에 대한 가답안을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주택관리사 시험 응시생들은 공인모에서 타 응시생들과 주택관리사 난이도, 시험시간, 시험장소 등에 대한 정보를 나눌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