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100년 이상의 시간동안 대대로 전해내려오는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해 럭셔리 수제작 침대를 만들어오고 있는 수입매트리스 히프노스가 일부제품 3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히프노스 강남점, 아이파크백화점, 대구 이시아백화점에서 진행되며 일부 프레임과 침대매트리스를 구성할 시 30% 할인을, 매트리스만을 구입 시에 20% 할인을 적용한다. 그리고 모든 구매고객에게 히프노스 자수 베개와 매트리스 방수커버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히프노스침대는 지속가능한 가장 좋은 재료를 사용하며 환경과 농업에 대한 윤리적이고 책임감 있는 접근법으로 100%추적가능하고 동물의 복지를 선두에 두며 가장 우수한 재료를 선별하여 침대를 만드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각각의 스타일리쉬하며 세세한 부분의 디테일까지 완벽한 히프노스 침대는 에드워드시대때부터 현재까지 영국왕실공식인증을 보유하여 디반베이스, 헤드보드, 침대매트리스, 침대위의 침구류와 업홀스터리부문에까지 광범위하게 로열워런트를 유지하고 있으며 버킹엄궁전, 윈저성, 발모랄성, 켄싱턴궁전, 홀리롯하우스궁전, 샌드링엄하우스궁전, 세인트제임스성의 모든 영국왕실에 공급하고 있다.

숙면에 대한 연구와 통찰력을 가지고 건강하고 즐거운 삶의 꿈을 성취하는 것을 돕는 완전한 숙면을 추구하는 히프노스의 매트리스장인이 만들어내는 수입매트리스 히프노스의 이번 행사는 9월말까지 진행되며 공식홈페이지나 히프노스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