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리엔케이의 첫 뷰티 디바이스 ‘LED 셀 마스크’가 CJ오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리엔케이(Re:NK)는 오는 20일(일) 오후 4시 5분부터 5시 15분까지 70분 동안 신제품 ‘LED 셀 마스크(BHD-02)’ 론칭 방송을 통해 동안 ‘LED 셀 마스크 스페셜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를 특별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LED 셀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리엔케이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도 방송 중에만 ‘2+1’으로 구매 가능하다.

리엔케이 LED 셀 마스크는 집에서 편하고 안전하게 피부케어를 원하는 홈족을 위해 개발됐다. 4가지 케어모드가 적용돼 광채, 진정, 탄력, 생기 등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해 도움을 준다. 특허 받은 근접광 확산 기술을 적용하여 강력한 720개의 LED 빛이 스펙트럼하게 피부 겉부터 속까지 빈틈없이 케어하는 셀프 홈뷰티 디바이스다.

리엔케이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은 LED 셀 마스크 전용 앰플로 LED 셀 마스크 착용 전 피부에 도포해 주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4주 완성 2중 기능성 앰플이며, 필요에 따라 앰플 단독으로도 유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잦은 마스크 착용과 스트레스, 환절기 큰 일교차 등으로 인해 피부 케어가 꼭 필요한 시기”라며 “LED 셀 마스크로 매일 집에서 쉽고 편하게 피부 관리를 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ED 셀 마스크 및 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은 가수 아이비와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17일 공개된 아이비의 LED 셀 마스크X셀 레미디 마스터 앰플 7일 체험기 영상은 유튜브 채널 ‘아이비TV’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리엔케이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