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담 부천중동점’이 9월 8일 오픈했다. 해당 매장은 딜리버리 배달만 가능한 지점이다. 배달 가능지역이 아니라면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해 포장하면 된다.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할 경우 10,000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의 배달 팁이 적용되며 지역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샤브샤브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각 메뉴마다 소고기 용량이 달라지며 기본으로 채소, 사리100g, 샤브육수, 칠리소스, 간장소스가 같이 제공된다.

일반 소고기 외 꽃등심, 한우가 들어간 메뉴도 1인~3인용으로 따로 준비했으며 런치세트, 패밀리세트를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600세트는 4~5인이 즐기기 충분한 양으로 구성되었으며 소고기, 한우, 꽃등심, 채소, 사리, 콜라, 죽 세트, 땅콩소스 등이 제공된다.

그 외 꽃등심, 한우, 채소, 소스, 라이스 페이퍼 등을 추가할 수 있고 면, 떡, 만두, 수제비 등 다양한 사리를 추가해 주문할 수 있다. 음료는 콜라와 사이다가 준비되어 있다.

샤브담 관계자는 "본 매장에서는 홀 운영을 하지 않고 배달, 포장만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이에 가능한 모든 메뉴를 빠르게 배달해 신선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준비할 때도 좋은 재료만 사용하고 푸짐하게 드실 수 있는 양을 담아드리며 배달 과정에 육수, 재료 등이 쏟아지지 않게 주의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포장하는 분도 미리 연락만 하시면 빨리 준비해 도착하자마자 가져갈 수 있게 준비하고 있으며 매장 내부 청결, 위생, 소독 관리도 철저히 해서 방문 시 부담이 적다. 내부 직원들도 매일 체온 체크를 하고 온종일 마스크를 착용하며 조리기구도 철저히 관리하니 안심하고 주문해도 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현재 ‘샤브담 부천중동점’에서는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만 진행되며 배달주문 시 소고기 100g 서비스 제공, 테이크아웃(포장) 구매 시 반값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그 외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한 후 리뷰를 작성하면 면 사리, 수제비 사리, 캔콜라 중 택1로 무료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샤브담 부천중동점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하고 있다. 휴무는 화요일이고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배달, 포장 문의는 대표번호, 배달 앱으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