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토앤 제공
사진 - 오토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오토앤이 프리미엄 자동차코일매트 '마차 라이트 코일매트'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자동차코일매트 '마차 라이트 코일매트'는 국내 최초 국가통합인증마크인 KC 인증 코일원단으로 유해물질을 배제하고 강력한 내구성을 가진 카매트다.

또한 전 제품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한 확장형 자동차코일매트로 제작되어 빈틈없는 피팅감 제공은 물론 고탄성 코일을 사용해 만족스러운 쿠션감과 높은 복원력을 제공한다.

미끄럼방지 이중돌기 처리로 밀림현상이 없고 맞춤형으로 설계된 순정 고정링으로 보다 안정적인 매트 장착이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자동차코일매트 마차 라이트 코일매트는 난연성 PVC 소재로 쉽게 불이 붙지 않아 화재로부터 보다 안전하고 자주하기 부담스러운 자동차 코일매트 세척 역시 간편하다.

오토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자동차 차량 코일매트 마차 라이트 코일매트는 KC인증으로 검증받은 안전성은 물론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 정확한 피팅감 등으로 가성비 갑 프리미엄 카매트로 이미 많은 분들이 주문을 해주시고 있다. 철저한 품질관리와 A/S, 빠른 배송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자동차코일매트 '마차 라이트 코일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검색엔진에서 '마차 코일매트'를 검색하면 알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