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시원스쿨LAB 제공
사진 - 시원스쿨LAB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 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아이엘츠(IELTS)와 토플(TOEFL) 시험 대비를 위한 전용 학습 사이트를 지난 8일 오픈하고, 반값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반값 이벤트는 2가지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우선 카톡으로 이벤트 내용을 1회만 공유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아이엘츠, 토플 단과 50% 할인권 또는 패키지 3만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내용의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이와 함께 아이엘츠, 토플 무료 자가진단 테스트에 참여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패키지 50% 할인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 역시 함께 적용한다.

아이엘츠와 토플 시험 대비를 위한 전용 학습 사이트는 미국과 호주, 영국 원어민 수준의 전문 강사진과 연구진으로 구성된 시원스쿨어학연구소에서 개발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시원스쿨랩은 아이엘츠 국내 공식 주관사인 주한영국문화원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시험 출제기관인 영국 캠브리지와도 공식 제휴를 체결해 전문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새롭게 론칭된 토플 과목은 토플 입문자를 대상으로 책 한 권으로 읽기와 듣기, 말하기, 쓰기까지 전 영역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시원스쿨 처음토플’ 교재와 인강 관련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강사진은 국내 아이엘츠 분야 베스트셀러인 ‘줄리정 불법 IELTS’ 시리즈의 저자이자, M 영어 학습 사이트에서 8년간 수강생 수, 수강후기 등에서 1등을 유지해 온 줄리정 강사를 비롯해 영역별 국내외 전문 강사진인 김재한, 로라김, 쉐리박, 케이트, 황준영 강사가 함께 한다.

토플은 UN군 통역장교 및 강남 Y어학원 토플 팀장 출신인 류형진 강사와 P어학원 수강생 만족도 1위, Y어학원, 서울시립대학교 강사, 기업체 통역 등의 풍부한 경력을 갖춘 레이첼 강사가 영역별 강의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해 시원스쿨 관계자는 “응시료가 비교적 높은 시험인 만큼 수험생들의 부담감이 매우 클 것”이라며, “자사 반값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시험 공부하고 전문성 있는 콘텐츠를 서비스 받으면 분명 학습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캠브리지 아이엘츠 15’ 교재 인강을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인데 이어 2020년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아이엘츠 인강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