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아필 제공
사진 - 레아필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레아필’ (㈜유스케어팜)이 지난 18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이어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추가 입점했다.

이번 입점을 통해 고객들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도 레아필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 원료인 ‘큐어링 히아루론산’이 함유된 기초 4종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레아필은 제약회사 연구원들이 화장품에 들어가는 소재부터 완제품까지 전과정을 연구원들이 꼼꼼히 개발하여 탄생된 더마 브랜드로 다양한 임상실험과 인증을 통해 국내는 물론, 미국, 싱가포르, 베트남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레아필 홍보 담당자는 “올 하반기에는 자사몰인 예날몰(예뻐지는 날)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롯데백화점 추가 입점을 통해 고객들 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레아필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 레아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4종 미니어처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유스케어팜 송석진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주신 사랑에 힘입어 ‘레아필’이 롯데백화점에서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 앞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고객 여러분께 풍성한 혜택을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 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