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 손소독제 수요증가, 플라워시 ‘핸드새니타이저겔’ 선보여
상태바
추석 명절 손소독제 수요증가, 플라워시 ‘핸드새니타이저겔’ 선보여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9.2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플라워시 제공
사진 - 플라워시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최근 코로나19 재확산 상황에서 추석 명절이 다가오면서 위생관리를 위한 손소독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새니타이저겔 브랜드 ‘플라워시’가 휴대용 손소독제 ‘플라워시 핸드새니타이저겔’을 선보였다.

플라워시 핸드새니타이저겔은 끈적임 없이 손을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손소독제로, 살균, 소독을 목적으로 한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이다. 요즘과 같이 위생과 건강에 예민한 시기에 선물용으로 제격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무향, 레몬, 플라워, 시트러스 4가지 향으로 구성된 플라워시 핸드새니타이저겔은 4종을 1팩에 담은 세트 상품이며, 별도 박스 없이 pvc 패키지로 구성되어 휴대성이 뛰어나며, 여행 시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다.

또한 세균을 가장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에탄올 비율인 60~70% 함유량을 가지고 있어 소독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실제 살균테스트 결과 황색포도상구균 등 대부분의 균을 제거하는 높은 살균력이 확인되었다.

또한 4가지 제품 모두 보습에 도움을 주는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그 중 플라워향 제품의 경우 글리세린 성분 외에 마카다미아씨유, 아보카도유 등 식물성 오일이 추가되어 보습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플라워시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에 명절 선물이 고민인 분들에게 플라워시 핸드새니타이저겔은 최적의 선택지가 되어 줄 것”이라면서 “현재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라 비용 부담도 적다”고 전했다.

휴대용 손소독제 '플라워시 핸드새니타이저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토이트리', 쿠팡, 신세계쓱 등을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