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등갈비 튀김 전문점 ‘등짝스매싱’ 송도점 오픈
상태바
신개념 등갈비 튀김 전문점 ‘등짝스매싱’ 송도점 오픈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0.09.22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최근 인천 송도가 특색 있고 맛있는 먹을거리가 많아져 주목을 받고 있다. 그만큼 특색있고 맛있는 먹을거리가 많아져서 행복하기는 하지만 “과연 무엇을 먹어야 잘 먹었다고 할까?”는 음식을 좋아하는 식도락가들의 중요한 화두이기도 하다.

이러한 가운데 바삭바삭한 등갈비 튀김을 전문으로 하는 등짝스매싱이 송도점을 오픈했다. 해당 음식점은 오랜 시간동안 등갈비를 쪄서 잡냄새를 잡은 직후 튀겨낸다. 뜯으면 뜯을수록 고소하여 맥주와 함께 먹으면 궁합이 좋다.

또한 시그니처 메뉴인 등갈비 튀김 이외에도 뭉게구름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뭉게구름 탕수육, 등갈비튀김이 올라간 등갈비짬뽕, 흔히 만나볼 수 있는 메뉴가 아닌 푸팟퐁커리도 있다.

인테리어의 경우 네온사인을 이용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이며 음악 소리가 어우러져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인천 송도는 주변에 백화점, 아울렛 등 상권이 발달해 있어 인천의 국제도시로 인천국제공항과 인천항의 접근성은 물론 여러 복합 쇼핑몰들이 들어서면서 젊은 층 사이에서 주목받는 곳이다.

(주)빅브라더의 이원근 팀장은 “9월초 인천 구월동에 등갈비튀김 전문점 등짝스매싱 오픈을 시작으로 국제도시 인천 송도에도 추가 오픈했다. 이와 함께 빠른 속도로 매장 출점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