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푸드타파가 추석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네이버페이 적립 행사를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푸드타파 음식물분쇄기 이코노미 058 모델 구매자에게는 1만원권 신세계 상품권이, 미드듀티 258에는 3만원권을, 그외에 디럭스 458 프리미엄 658 모델 구입자에게는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와는 별도로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시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네이버페이 2% 적립혜택을 받을 있다.

한편,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는 이미 미국 캐나다, 유럽 선진국에서 보편화되어 수십년 사용되고 있는 제품으로, 각국에서 품질 인증을 완료해 세계적으로 이용되고 있는 분쇄기다. 기술력은 물론 안전성과 위생, 환경 측면에서 다양한 장점을 가진 것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빠르게 돌아가는 회전판을 통해 음식물을 분쇄하는 방식으로 소음과 진동이 적으며, 자체 항균 작용을 하는 미생물을 생성해 악취와 세균을 제거하기에 싱크대 내부를 청결하게 유지할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설치 또한 간편하다. 부피가 작고 3 구조로 이루어져 수직 설치할 있기에 이전 시에도 번거로움이 없는 편이다. 특히 니켈 스테인리스 재질이기에 녹슬 걱정 없이 오래 사용 가능할 만큼 내구성도 뛰어나다.

국내에 도입된 이후에도 환경부 상하수도협회와 KC전기용품안전 인증을 모두 획득해 안전성에 대한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있는 음식물처리기로 평가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추석을 맞아 많은 고객님들이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 밝혔다. 또한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입소문이 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카페에 포토후기 작성 경품을 받을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덧붙였다.

구매와 관련한 문의는 푸드타파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