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본가 방문을 다들 망설이고 있는 가운데 올해에는 추석 선물로 어떤 것이 좋을지 고심하는 소비자들이 더욱더 늘고 있다.

그중 남녀노소 실속 있게 사용 가능한 화장품 선물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지만 선물 받을 상대의 피부 타입에 따라 화장품을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막상 구매하기까지의 고민이 많아지는 게 화장품 선물이다.

이러한 가운데 모든 피부 타입에 맞는 와이제이랩의 No.1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뉴스템 알엑스’가 프락셔널 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템 알엑스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와디즈 펀딩 3,361%를 달성해 앙코르펀딩을 오픈할 정도로 실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프락셔널 크림’은 인체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50,000ppm 함유되어 있고 나노리포좀 기술로 제품의 핵심 성분을 피부 속까지 채워준다.

뉴스템의 관계자는 “이번 추석에는 못다 한 마음을 화장품 선물로 하는 것은 좋지만 가족에게, 동료에게 하는 만큼 화장품의 기능과 성분을 잘 알아봐야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뉴스템 알엑스 프락셔널 크림은 남녀노소 모든 피부 타입에 잘 맞고 화장품 본연의 목적에 집중했기 때문에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적합하다”라고 덧붙였다.

뉴스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0만 원 이상 구매 당 뉴스템 알엑스 인텐시브 크림을 1개씩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21일부터 10월 5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