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되고, 명절 연휴 이동을 자제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추석선물로 마음을 전하려는 이들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천안 명물 원조 호두과자 브랜드 학화호도과자가 면역력 증강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견과류 '호두'를 담은 호두과자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호두는 불포화지방산인 ‘리놀렌산’이 풍부한 견과류로, 기억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뇌의 노화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며 소화기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백질과 비타민 B1/2가 풍부하다. 또한 풍부한 지방산과 비타민 E는 항산화 및 피부 노화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학화호도과자 명절선물세트는 선물을 하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가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간식으로 부모님이나 친인척 추석선물로 안성맞춤이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부담 없는 가격을 갖춘 추석맞이 호두과자 선물세트는 소포장부터 특대용량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됐다. 선물세트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며, 택배로 주문 시에도 하루 만에 받아볼 수 있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호두과자는 요즘 같은 시기에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호두를 듬뿍 넣어 노화 예방에 필요한 어르신, 노인을 위한 건강 간식”이라며 “사랑하는 가족, 부모님 선물, 지인을 위한 선물로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게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기인 만큼, 면역력 건강식품인 호두과자를 선물해 보다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직접 찾아 뵙지는 못하는 곳에 호도과자 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해보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천안 명물 학화호도과자는 천안 구성동 본점과 원성동, 명동, 강남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