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공인모 제공
사진 - 공인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공인모가 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수기 및 시험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와 더불어 2021년 시험 대비 프로모션도 공개했다.
 
공인모의 주택관리사 합격수기 및 시험후기 작성 이벤트는 지난 9월 19일 실시된 주택관리사 2차 상대평가 시험을 치른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상대평가로 진행되어 객관적인 합격 점수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공인모는 그동안 열심히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를 하였다면 누구나 합격의 대상자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동시에 주택관리사 공부 후기나 공부방법, 시험 후기를 함께 남기면 참여 대상으로 간주한다.
 
해당 이벤트의 참여 기한은 오는 9월 27일까지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주택관리사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여한 이들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인모는 2021년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대비하는 ‘0-PAS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0-PASS’ 프로모션은 2021년 주택관리사 연간 커리큘럼을 토대로 마련됐으며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에 필요한 주택관리사 교재를 엄선해 비용 부담을 낮추고자 기획됐다. 해당 프로모션은 동차, 1차, 2차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본 패키지를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구매 시 무크랜드 적립금을 최대 5% 받아볼 수 있으며 추가로 100% 당첨 이벤트 참여 시 10,000 마일리지를 받아볼 수 있다. 100% 당첨 이벤트는 주택관리사 동차 합격률과 각종 환급반, 평생회원반의 불편한 진실에 대한 내용에 대한 부분으로 참여 방법은 카페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패키지 구매 시 최대 총 1000만원 장학금이 지급되는 이벤트에 응모된다. 장학금 이벤트는 1,2차 동차합격자 중 총 평균 75점 이상을 받은 이들에 한해 고득점자 순으로 지급된다. 동차 패키지 기준 1등 1명에게는 패키지 금액 대비 465%에 해당하는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공인모 카페에서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난이도, 자격증 전망, 취업, 연봉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택관리사 독학을 하는 이들을 위한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주택관리사보 시험일정과 같은 정보들도 함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