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엠유스토리(MUSTORY) 제공
사진 - 엠유스토리(MUSTORY)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피부의 내부 또는 외부 요인으로 생기는 생활 속 피부 트러블로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이에 지난 5월 설립한 피부 트러블 솔루션 브랜드 ‘엠유스토리’가 출시한 ‘엠유 멀티밤’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샘플 신청을 통해 구매 전 무료체험을 제공한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무료 샘플 체험을 통해 생활 속 피부 문제들로 인해 고민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엠유스토리의 엠유 멀티밤은 엠유 스토리의 핵심인 6가지 천연 한약재를 추출 및 배합해 20년간 국내 연구진이 직접 연구하여 개발한 원료(MU-X)를 담고 있다. 또한 인체에 유해한 인공 색소 등의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EWG 안전등급에 해당하는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엠유스토리에서 개발한 원료 및 제품을 20년간 연구뿐만이 아니라 해외 피부 문제를 겪는 사람들에게 필드테스트를 거쳐 사업화 및 제품화를 실시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국민 크림이라는 연고형 멀티밤들이 존재하며 그 입지 또한 대단하지만 엠유스토리(MUSTORY)는 피부 문제로 불편함을 겪는 누구나 환경적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경제적이고 확실한 한국형 국민 크림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어 “엠유스토리는 앞으로 생활 속 피부 문제의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누구나 사용할 수 있고 확실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생활 밀착형 브랜드 엠유스토리는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 자사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샘플신청이 가능하며 새로운 한국형 멀티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유스토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