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씨엘톡톡 제공
사진 - 씨엘톡톡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Y존케어 브랜드 ‘씨엘톡톡’이 이너뷰티 서포터즈 ‘톡톡 크루 2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올 해 6월 첫 서포터즈 모집을 했던 ‘톡톡크루 1기’는 지난 달까지 제품 리뷰 콘텐츠를 비롯한 Y존 케어 및 이너 뷰티를 알리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활발하게 활동한 바 있다. 모집 과정에서 예상 보다 많은 인원이 지원하여 이너뷰티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에 톡톡 크루 2기는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도록 인원을 늘려 모집한다.

씨엘톡톡 톡톡 크루 2기’는 평소 이너뷰티에 관심이 있고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활동이 활발한 2030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할 수 있으며, 선정된 후 약 2개월 동안 씨엘톡톡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온라인을 통해 전반적인 브랜드 및 제품 홍보 활동을 하는 역할을 한다.

서포터즈 신청은 오는 10월 4일까지 씨엘톡톡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 할 수 있으며, 블로그 30명, 인스타그램 30명 총 60명이 선정되어 10월 7일부터 2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씨엘톡톡 톡톡 크루 2기’에 선정이 되면 씨엘톡톡의 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활동 기간 내에 우수 활동자를 선정하여 백화점 상품권 및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미션을 완료한 서포터즈에 한하여 자사 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과 활동 수료증도 함께 제공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첫 번째 서포터즈 활동이었던 ‘톡톡 크루 1기’를 통해 브랜드와 이너뷰티를 알리며 함께 성장해 나가는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다”라며 “2기는 1기보다 조금 더 많은 소비자 분들이 경험 해 볼 수 있도록 총 60명의 인원을 모집하니 Y존 케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씨엘톡톡 서포터즈의 자세한 모집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