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무료인강으로 공부할 있는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1 시험 합격 프로모션 ‘0-PASS’ 진행한다. 2021 동차시험 합격 1,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패키지로, 초저가 금액대로 형성되어 수험생들의 부담감을 낮추었다.

‘0-PASS’ 패키지는 동차, 1, 2차에 걸쳐 있으며, 합격에 필수적인 주택관리사 교재만을 엄선하여 가격을 낮추었다.

패키지는 패키지 구매 즉시 최대 5% 무크랜드 마일리지를 받을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100% 당첨 이벤트에 참여시 최대 10,000P 추가 적립 받을 있다. 해당 마일리지는 주택관리사 특강이나 교재를 구매할 사용 가능하다.

장학금 이벤트는 동차 패키지 기준 1,000만원이 걸려 있으며, 동차합격자 평균 75 이상 득점자들에게 고득점자 순으로 지급된다. 1 1명에게는 15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되는데, 패키지 금액의 465% 달하는 금액이다. 1 패키지에도 장학금 이벤트가 진행되며, 상세 내용을 참고해야 한다.

특히 0-PASS 주택관리사 동차 합격률과 함께 각종 환급반, 평생회원반의 비밀에 대한 내용도 담겨 있다. 해당 내용과 패키지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인모 카페 혹은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주택관리사 독학을 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주택관리사 전망, 취업 등을 공개했다. 주택관리사보 시험일정, 상대평가와 관련된 내용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공인모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카페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루고 싶은 소원을 댓글로 정성스럽게 작성한 이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참여 기한은 10 5일까지며, 자세한 참여 방법 당첨 확률을 올리는 방법은 카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