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종합비타민 '아테네키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어린이 비타민 '아테네키즈' 3SET 구매 시 15% 할인에 동일상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최대 2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골라 담는 나만의 D.I.Y 선물 세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와 함께 한시적으로 원하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스팟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팟 이벤트는 홈페이지 방문 시점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성장기에 영양섭취가 부족하거나 충분한 운동량을 채우지 못하면 신체기관이 미성숙하고 아이 성장발달에도 적신호가 켜질 수 있다.

또한 편식이나 인스턴트식품, 수분이 적은 과자류 섭취 등의 좋지 못한 식습관에 노출되어 있는 아이들은 장 건강이 무너지고 장내 균총의 균형도 깨지기 쉽다. 심한 경우에는 장 기능 저하와 배변의 불균형 문제까지 갖고 있는 경우가 많다.

전문가들은 “특히 어린이는 일반 성인보다는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면역력 높이는데 좋은 음식이나 아이들 비타민과 같은 건강식품으로 섭취하는 것이 도움된다”고 전한다.

4세부터 10세까지 성장기 남자, 여자 어린이를 위한 올인원 맞춤형 종합비타민 SPASH 아테네키즈는 기초가 탄탄해야 할 어린이들의 맞춤영양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기능을 생각한 13가지 주 원료와 20가지 부원료가 한 알에 담겨 있으며 어린이의 균형 있는 영양과 성장 발달, 예민한 장까지 생각해 만들었다. 아이들의 거부감을 줄여줄 수 있는 코코아맛 멀티비타민 츄어블로 간편하게 씹어먹을 수 있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편식이나 인스턴트식품 섭취 등 좋지 못한 식습관을 가진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제공해 주고 싶다면 어린이 영양제 등을 활용하는 것이 좋은데 필수 영양소 성분과 구성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