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대방고시학원 제공
사진 - 대방고시학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대방고시학원이 지난 6월 13일 기술직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사람을 대상으로 ‘합격수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2020 상반기 의료기술직 필기합격자 53명 배출, 2020년 경기도 식품위생직 14명 중 최종 합격 12명 배출 등 합격자 다수를 배출한 대방고시학원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로 합격 수기만 작성해도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9월 7일부터 진행했으며 오는 10월 8일까지 시행된다. 이벤트 대상은 올해 기술직공무원 최종 합격자 대상으로 이뤄진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대방고시학원 아이디를 로그인한 후 ‘공무원 합격수기 이벤트 참여하기’ 하단 버튼 클릭해 게시물을 작성하면 된다. 게시물 작성 시 공무원 최종 합격 증명서 및 수험번호는 필수다.

대방고시학원은 이번 이벤트로 리뷰 1000자 이상 써준 합격생들을 대상으로 최우수상 3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우수상 5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하고 장려상에 선정된 10명에게는 BHC 치킨 1마리와 콜라를, 500자 이상 리뷰를 작성한 참가자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대방고시학원 관계자는 “이번 기술직 공무원 합격수기 이벤트 및 합격자 인터뷰 참여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며 “이번 합격 후기를 통해 실제 많은 후배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합격수기 이벤트는 합격자 중 대방고시학원 수강생이었다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