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해커스 교육그룹이 2020년 추석 연휴를 맞이해 열공 지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긴 추석 연휴에도 목표를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 교육그룹의 여러 사업군이 할인 이벤트, 룰렛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해커스 측은 전했다.

먼저, 취업 강의 1위 해커스잡에서는 ‘2020 추석맞이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커스잡 회원에게는 11룰렛 이벤트를 제공하며, 신규 회원에게는 취업인강/패키지 강의 30% 할인쿠폰 2, NCS 온라인 최신 모의고사를 무료 제공한다. 룰렛 혜택으로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5),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 도미노 피자+콜라 세트(*1), 취업 패키지 할인권, 단과 강의 50% 할인권 등을 제공하며, 1등 참여왕에게는 BBQ 치킨+콜라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해커스자격증에서는 추석 맞이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휴 동안 매일 1회씩 총 5번 참여할 수 있으며, 해커스자격증 전 강좌 1만 원 할인 쿠폰(*참여자 전원, 최초 뽑기 진행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바나나맛 우유,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단과 강의 30% 할인 쿠폰, 합격 패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검색 퀴즈 이벤트와 소문내기 참여 시 뽑기 기회를 추가 제공하며, 출석률 100% 달성 또는 최다 뽑기왕 1명에게는 BHC 치킨 세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석선물+할인쿠폰 100% 당첨 이벤트를 통해 피자, 치킨, 커피 기프티콘과 함께 5만 원 상품권, 수강료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중국어를 공부하는 수험생들은 해커스중국어를 주목할 만하다. 중국어인강 1위 해커스중국어는 추석 연휴 한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HSK+TSC+응시료 0원반수강료 2만 원 할인, ‘중국어 전 강좌 평생패스’ 5만 원 할인을 제공하며, ‘중국어회화 반값대란‘TSC 2주 벼락치기 완성반의 경우 수강 기간 또한 2배 연장해준다.

해커스금융도 추석맞이 열공지원 할인 이벤트를 오픈했다. 해커스금융 이벤트 사이트의 박 이미지를 클릭해 박을 터뜨리면 금융 전 자격증 2만 원 할인권(*단과 강의, 일부 강의 제외)100% 제공한다.

해커스소방과 해커스경찰도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출석 횟수에 따라 경찰/소방 평생 0원패스’ 5만 원 할인권, 단과강의 20% 할인권,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배송비 무료쿠폰,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추가로, 네이버 검색창에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을 검색한 화면을 인증하면 1회 출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3()까지 패스 상품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열공지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찰/소방 패스 구매 시 평생 010만 원 할인쿠폰, 기적의 패스 15일 연장권, 경찰/소방 쌩기초 입문서, 신세계 상품권, 에어팟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가입 시 입문서 랜덤 1종을 증정하고, 열공 다짐 댓글 작성 시 스타벅스 케이크 세트(*추첨, 5)도 제공한다.

해커스토익에서는 추석에도 열심히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매일 실전 RC/LC 스탬프 이벤트 출석 도장 2배 이벤트와 토익 무료강의 출첵 이벤트 출석점수 3배 이벤트를 제공한다. 추석 연휴 기간 출석 시 출석 점수가 부여되며, 토익 비법 자료집, 인강 수강권, 스타벅스 커피, 에어팟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이 다양한 추석 연휴 혜택을 제공하는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취업 강의' 부문 1, 해커스톡은 2018 헤럴드미디어 선정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인강 1,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교육(중국어인강)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