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게임 콘텐츠 전문가 양성을 위한 과정 개설
상태바
컴퓨터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게임 콘텐츠 전문가 양성을 위한 과정 개설
  • 김가람 기자
  • 승인 2020.09.2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강남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가 게임 기획, 그래픽, 캐릭터 개발, 인트로 영상 제작 등 게임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필요한 디자인 활동을 교육하는 게임 콘텐츠 디자인 양성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NCS 기반의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해당 과정에서는 캐릭터 시각화를 위한 기초드로잉부터 2D/3D 그래픽 툴을 활용한 모델링, 특수효과, 객체 및 각 요소들의 움직임을 고려한 애니메이션 설정 및 제작, 사용자의 요구를 반영한 인터페이스 구성 등의 역량을 키울 수 있다. 이처럼 실무에 바로 투입되어도 무리 없이 적응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게임 기획자 및 그래픽 디자이너로 진로를 희망하는 이들이 체계적으로 학습하기에 적합한 과정으로 보인다.

학원 관계자는 “게임 콘텐츠 디자인 양성과정과 같은 실무 중심의 교육은 실무 역량을 갖춘 인재를 선호하는 경향이 강한 현 채용시장에 확실히 대비할 수 있는 방법이다”라며 “그만큼 게임 콘텐츠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분들이 많이 찾아오고 있는 상황이며, 그에 맞춰 강남 그린컴퓨터아카데미도 1:1 맞춤 취업지원서비스, 최상의 교육 환경 등을 통해 훈련생들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국비지원 컴퓨터학원으로 해당 과정을 국가기간 전략산업직종훈련으로 운영 중이다. 취업 준비생 또는 실업자,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고등교육기관 진학하지 않은 자), 대학 최종 학년 재학생(졸업 예정인 자)으로 대학원에 진학하지 않은 학생 등에게 훈련비 전액 및 훈련장려금 최대 4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이 밖에도 국기대표과정으로는 UI/UX 디자인 웹퍼블리셔 & 프론트엔드 개발자 양성과정 편집출판디자인(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 e-book) 양성과정 △BIM 실내건축설계디자인(캐드, 맥스, 레빗) 양성과정 △디지털멀티미디어 영상편집(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디자인 과정 △마야(MAYA) 3D그래픽 애니메이션 양성과정 △자바(JAVA), 파이썬(Python) 개발자 양성과정 △경리실무(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자격취득 및 실무테크닉 △사무자동화(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취득과정 등이 있다.

고용노동부지정 실업자/재직자 우수훈련기관인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전국 24개지점(신도림, 노원, 대전, 대구 등)을 운영 중이다. 다양한 국비지원제도 및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은 전화상담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