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라디언스 제공
사진 - 라디언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준성 기자] 3세대 온열매트 브랜드 라디언스가 10월을 맞아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포함한 ‘고객감사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라디언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 회원에게 2만원부터 10만원 상당의 구매금액별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2종을 제공한다. 또한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인 ‘라디클래식’을 2장 이상 구매하는 경우 구매수량에 따라 라디웜 광발열 패드와 라디웜 광발열 이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결제 금액에 따라 쿠폰과 사은품 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도 있다. 할인 쿠폰은 라디언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자동 소멸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라디웜 광발열 패드’은 신소재 ‘광발열 솜’이 적용된 신제품으로 원적외선을 흡수하면 수 초내 7도 이상 온도를 올려준다. 또한 3세대 원적외선 온열매트 ‘라디클래식’과 같이 사용할 경우 보온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뿐만 아니라 인체에서 발생하는 원적외선에도 반응해 발열을 하기 때문에 쌀쌀해지는 가을 겨울철에 단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기존 ‘라디샤인 온열매트’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라디클래식’은 6가지 특허 기술이 적용된 순환발열매트이다. 기존 온수매트 및 전기요, 전기장판이 피부 겉면에 집중적으로 열을 전달하는 방식이었다면 ‘라디클래식은’ 원적외선이 피부아래 근육까지 깊숙이 침투하여 열에너지를 전달한다. 

라디언스의 독점 특허기술인 ‘수호원적외선열선’은 특수한 소재와 구조로 이루어져 쌍극자 복사 원리로 원적외선을 방출하며 이러한 원리로 발생하는 원적외선은 일반 탄소발열체나 면상발열체에서 발생하는 원적외선보다 침투력이 좋고 열효율이 높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라디언스 관계자는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전 회원에게 2종 쿠폰과 각종 사은품을 출시해 라디언스 라디클래식 온열매트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기존에 가격 등의 이유로 구매를 망설였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 고객감사제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