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디자인스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매트 전문브랜드 디자인스킨이 오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범퍼침대&빈백 기획전을 진행한다.

10월 6일부터 11일까지 디자인스킨 공식 쇼핑몰에서 6일간 진행하는 임산부의 날 기획전에서는 출산준비 필수 품목인 범퍼 침대는 물론 편안한 휴식과 수유가 가능한 빈백 제품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범퍼침대/빈백 제품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임산부 손목보호대 증정, 구매적립금 3배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제품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하며, 베이비룸으로까지 활용 가능한 하이가드 패밀리 범퍼침대, △ 범퍼침대부터 빅사이즈 유아소파까지 성장에 따라 다양하게 변형가능한 패브릭레더 범퍼침대소파 △ 다양한 색상과 넉넉한 사이즈로 휴식은 물론 수유 시에도 편안한 빈백소파 등이 포함되었다.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는 SNS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임신중인 친구를 댓글로 태그하여 응원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유아 휴대용 부스터,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디자인스킨 관계자는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출산을 준비하는 임산부를 위해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되었고, 안전하고 편안한 디자인스킨의 다양한 제품들을 통해 출산 준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